외발전동휠 인모션V3 장점

바야흐로 탈것의 전성시대입니다.

자동차, 바이크, 자전거만 타던 시대는 종말.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 다양한 전동 탈것들. 안정감 있게 탑승할 수 있는 기기들과


 

조금 더 난이도가 있는 외발 전동휠까지. 공통점이라면 전기로 충전을 하며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다는 점이겠죠. (타이어 마모로 인해 미세먼지는 발생할 수 있겠지만 자동차에 비할바는)

 


오늘 아주 간단히 소개할 탈것은 바로 요놈입니다. 인모션 V3.

외발전동휠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외발은 아니지만.




엄밀히 말해 외발이 아닌 이유는 얇은 바퀴가 두줄이기 때문. 처음 구매할 때 이녀석을 선택한 이유는 바퀴가 두줄이라 좀더 안정감이 있고 배우기가 쉽다는 점이었습니다. 인모션V3와 고민했던 나인봇원은 찾아보니 연습하기 정말 만만치 않다는 글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요렇게 두줄의 바퀴>


 

또한 나인봇과 비교했을 때 장점은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렇게 핸들을 뺄 수가 있거든요. 지금은 와이프 부탁으로 아파트 근처 마트에 가는 길. 인모션을 타고 멀리 나가지는 않지만 아파트 단지 안이나 가까운 거리는 자주 타고 다닙니다. 아재들이여 두려워 말라. 연습하면 잘 탈수 있습니다.

 


1층으로 내려와서 탑승 준비. 발판을 옆으로 벌립니다. 저녁이라 어두워서 포토샵으로 밝게 조절한 사진.



전원을 켜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스마트폰 어플과도 연동이 되기 때문에 어플로 시동을 켤수도 있는데, 사용은 잘 안하게 되더군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기본장착이 되어 있어 이 역시 어플리케이션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생각보다 음질이 굉장히 크고 좋습니다.

 

마트를 향해 출발합니다. 밤에는 라이트를 켜고 다녀야 하지만 귀찮아서 그냥 출발합니다.

머 이리 안하는게 많아

 

처음에 연습할때는 저런 바닥도 부담이 될 수 있으니 한적한 시간에 지하주차장이나 바닥이 좋은곳에서 연습하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외발전동휠은 타기에 난이도가 조금 있으므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가 되려면 시간을 내서 반드시 연습을 해야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