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피부 한의원 원장의 자기 업장 댓글읽기

 

안녕하세요 생기한의원 광주점 장원장입니다. 오늘은 뭘 해 볼 거냐면, '생기한의원 광주' 네이버 댓글 읽기를 한번 해 보려고 합니다. 방문하신 분들이 뭐 글 써 주시는 거 있잖아요? 리뷰 같은 거. 그걸 한번 읽어 보겠습니다.

 

 

 

 

네이버에 '생기한의원 광주' 한번 치고 들어가 보죠. 자, 첫 번째 리뷰. 피부과 냉동 치료로 사마귀를 6개월 정도 치료하는 과정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생기한의원을 찾아왔습니다~ 네, 완치하신분이 작성해 주신 리뷰고 두 번째는 이제 환자 보호자분과 카톡이네요. 네, 이분도 사마귀 때문에 오랫동안 치료를 받으시다가 치료를 마치신 환자분의 리뷰고.

 

 

 

 

자 이분은 화폐성 습진이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화폐성' 아니고 이제 '화폐상 습진' 동전 모양 피부염입니다. 이분도 이제 치료를 종결하고 요렇게 리뷰를 남겨 주셨고, 이분은 이제 유두습진 치료를 받고 리뷰를 달아 주셨네요. 사실 광주 지점에는 여자 원장님은 계시지 않아서 제가 직접 유두습진 환자분들을 치료를 하는데 글쎄요, 남자 원장에 대해서 거부감이 있으신 분도 계시고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도 계시는데 너무 불편감 갖지 마시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광주 피부 한의원 원장의 자기 업장 댓글읽기>

 

'항상 친절하세요' 저는 별로 친절하지 않은데 직원들이 좀 친절한 편입니다^^; 이분은 한포진으로 치료를 받으시다가 리뷰를 남겨 주셨고 아무래도 사마귀로 치료를 받고 치료를 마치신 분들이 최근에 많다 보니까 리뷰 내용에도 사마귀 환자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강추 강추 너무 만족하며 다니고 있어요. 친절함과 호전도 및 주차 시설도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사실 주차는 별로 안 좋습니다.. 주차장이 있긴 있는데 이 건물에 입점해 있는 곳에 다른 내방객들이 너무 많아서 막히는 시간대에는 정말 주차 전쟁이에요. 이분은 너무 좋게 써 주셨네요. 주차가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뭐 이렇게 좋은 리뷰만 있느냐? 아닙니다.. 가끔 가다가는 가슴 아픈 리뷰도 있었어요. 예전에 굉장히 오래됐는데 아토피로 치료를 꽤 오랫동안 받으셨던 분인데 만족할만큼 성과가 좀 안났습니다. 중간에 많이 좋아진 시기도 있었는데 다시 약화가 좀 많이 돼서, 환자분이 실망하셨던 내용들을 여기다 적어 주셨었는데 저도 사실은 보면서 마음 아팠던 그런 리뷰가 있었어요. 찾으려면 아주 몇 년 전이라서 한참 뒤로 가야 될 겁니다 지금 찾지는 못하겠고..

 

 

 

 

아무튼 내원하시기 전에 만약에 광주 계시는 분들이라면, 내원하시기 전에 생기한의원 광주 한번 찾아서 리뷰들도 한번 보시고 방문 계획을 세워 주시면 좋겠네요. 갑자기 생각이 나서 즉흥적으로 한번 요런거를 해봤는데 가볍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 피부 한의원 원장의 자기 업장 댓글읽기 이렇게 마무리하겠습니다 ^^

TAGS.

Comments